안녕하세요~ 건방진 코알라입니다!!여러분 아이스크림 좋아하세요? 저는 너무 좋아하는데.그래도 한 번에 많이 먹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제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은 커피맛 아이스크림 그리고 딸기맛 아이스크림! 그리고 비즈아이스크림을 가장 좋아합니다.구슬 아이스크림은 푹신한 것이 녹는 느낌이 아주 좋습니다.이번에 좋은 기회에 시원하고 맛있는 비즈 아이스크림을 많이 먹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저는 모르는 맛도 많았거든요. 어렸을 때는 놀이공원이나 어디 가면 먹을 수 있었던 아이스크림을 요즘은 인터넷으로도 주문할 수 있어서 너무 편하고 겨울에도 먹을 수 있어서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너무 좋아요.
이렇게 스티로폼 박스에 안전하게 배달이 오고 있었어요.제가 바로 받지는 못하고 밖에서 조금 있었는데 하나도 녹지 않고 그대로 유지되고 있었어요. 안에 아이스팩을 많이 넣어주셨어요.
저는 총 6가지 맛이 났어요. 원래는 5가지 맛이었는데 녹차 맛을 2가지 더 주신다고 하더라고요. 나는 혼자 녹차로 유명한 카페에 갈 정도로 녹차를 좋아하는 사람이어서 더 좋았어요.
처음에 박스에 들어있을 때는 잘 못 느꼈는데 정말 많은 양이에요. 한동안 제 입이 너무 행복할 거예요. 솜사탕, 향기, 딸기, 히야케, 솔트그린티, 라떼초코, 바나나레인보우 등 6가지 맛이었습니다. 한 맛에 4개씩 오니까 든든해요.
이렇게 보니까 패키지 색상도 너무 예뻐요.요즘 플라스틱을 대폭 줄이는 보니 디핀다트 구슬 아이스크림 패키지도 종이 재질로 바뀌어 있었습니다.플라스틱 숟가락도 없어지고요.종이 재질로 바뀌어서 좀 더 깨끗해졌는데 종이 재질상 조금 녹으면 물컹물컹해지거든요.
저희 집에는 이렇게 아이스크림을 많이 사놓은 적이 없어서 이제 어디에 넣을까 걱정이 되지만 마음은 너무 든든해요.빙그레 구슬 아이스크림은 뭔가 더 부드러운 맛이 나는 것 같아요.근데 레인보우 맛은 조금 상큼한 맛이 없어진 것 같아서 아쉬웠어요.
저는 다른 맛은 많이 봤는데 히말라얀 솔트는 신제품인지 처음 봤어요. 처음에는 ‘솔트’라서 짠맛이 날까 봐 좀 거부감이 있었는데 맛을 보니까 분유맛~ 예전에 학창시절에 자판기 우유를 빼고 먹던 우유맛이 나더라고요.호불호가 갈리는 맛인데 저는 분유 맛이 좀 따뜻해서 좋아해요.
하얗고 하얀 히말라야 솔트맛! 색깔이 하얗고 맑아서 저조차도 맑아지는 느낌이고 식감 자체가 굉장히 부드러운데 포근한 향과 맛이 나서 더 맛있었습니다.
다른 맛은 많이 봤지만 또 처음 본 그린티 라떼 맛!!! 초록색과 흰색이 잘 어울려요. 이것도 식감이 부드럽고 녹차라떼 맛이니까 하얀 건 우유 맛이 나서 그런지 녹차가 너무 안 쓰고 약간 단 맛이 나서 좋더라고요. 그 외에 딸기 맛은 항상 맛있어요.아이도 어른도 좋아하는 구슬아이스크림 오랜만에 구슬아이스크림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