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육아 인플루언서@ 도씨 부부입니다.원래 체력이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었지만 임신과 출산까지 경험하니 체력에 한계가 왔습니다..일하거나 육아하거나 몸에 신경쓸 시간은 없고 몸에 좋은 것이라도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해서 최근에는 여성들에게 특히 좋다고 소문난 흑염소 추출물을 마시기 시작했습니다. 남녀노소,가족모두의건강관리
흑염소 추출물 동의보감에도 허탈한 몸과 피로를 풀어주고 몸이 차가울 때나 기력이 약할 때 먹으면 좋은 보양제라고 나와 있기 때문에 성장기에 아이부터 기력이 없는 어르신까지 연령에 상관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먹기 좋은 제품이기 때문에 저도 가족과 함께 먹는 영양식품으로 녹월흑염소 추출물을 선택했습니다. 임신 준비를 시작하려면 흑염소는 필수!
요즘에는 흑염소를 좋아한다는 것을 아시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임신 준비를 하려고 흑염소를 먹기 시작했다!”라고 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죠? 임신준비를 하시는 분이라면 엽산같은 흑염소도 꼭 드실 정도로 임신준비나 산후조리에도 좋은 음식입니다.
손발이 차가우면 임신이 안 된다는 말이 있잖아요 흑염소는 혈액순환을 잘 하고 몸을 따뜻하게 하는 성분이 있기 때문에 특히 저처럼 수족냉증이 있으신 분들께는 더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흑염소추출물 초록달로 선택한 이유
흑염소 추출물을 먹기로 결심하고 찾기 시작했는데 정말 많은 종류의 흑염소 추출물이 있었는데 그 중에서 제가 녹월로 선택한 이유는 녹월이 진짜 흑염소 추출물이기 때문입니다.
흑염소를 1%만 넣어도 추출액 100%로 표기해서 판매할 수 있다는 거 다들 아시나요?시중에 판매되는 흑염소 추출물의 대부분이 그렇게 판매되는 제품이기 때문에 저는 흑염소 원물을 넣어 만든 흑염소 추출물 녹월로 선택했습니다.
녹월은 흑염소 원물 41%의 고함량에 국산 암흑염소의 뼈와 살을 그대로 담은 제품으로 녹룡 중 최고라는 ‘원룡’ 러시아산 녹룡까지 담겨 만들어집니다.게다가 72시간 저온순환추출로 제대로 만드는 프리미엄 흑염소추출물로 안전하게 믿고 먹을 수 있는 유일한 제품이었습니다. 흑염소 추출물 먹기 힘들지 않을까?
참고로 저는 물약도 매우 싫어하기 때문에 병원에서 약을 먹을 때도 의사에게 어느 정도의 약은 알약으로 처방해 달라고 항상 부탁할 정도로 약을 잘 못 먹습니다.
그래서 처음 흑염소 추출물도 아무리 몸에 좋아도 제가 잘 먹을 수 있을지 걱정이 됐는데 녹월 제품은 먼저 먹을 수 있게 한포를 더 넣어주시고 일단 한포를 먼저 먹어보고 결정하려고 골라봤습니다.
결론적으로 맛도 합격! 흑염소라고 하니까 쓴맛보다 비린맛 걱정했는데 흑염소가 원래 이런맛이야? 싶을 정도로 비린맛은 하나도 못 느꼈고 한약이라기보다는 홍삼국? 정도의 맛이기 때문에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먹겠지 하고 생각했습니다.
한약처럼 뒷맛이 쓰지도 않고 오히려 건강주스를 먹는 것처럼 가볍고 깔끔한 맛이기 때문에 저처럼 맛이 걱정되시는 분들도 쉽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임신선물, 산후조리선물로도 좋아요
제가 요즘 매일 먹으니까 이거 주변에 임신 축하 선물이나 출산 후에도 산후조리 선물로 너무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딱 패키지도 너무 예쁘고 선물용으로도 딱이어서 앞으로 임신이나 출산 선물로 저는 초록달로 선택하기로 했어요 🙂
입맛 없는 우리 아이, 만성피로 남편, 출산 후 체력이 부족한 나까지 온 가족이 먹을 수 있는 흑염소 추출물!저희 가족은 앞으로 녹월 흑염소 추출물로 건강관리를 계속하기로 했습니다.입맛 없는 우리 아이, 만성피로 남편, 출산 후 체력이 부족한 나까지 온 가족이 먹을 수 있는 흑염소 추출물!저희 가족은 앞으로 녹월 흑염소 추출물로 건강관리를 계속하기로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