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사무이카르마 리조트 Karma Beach Samui
Karma Beach Samui 1823, 고삼이지구, Surat Thani 84320국태
코사무이에 묵었던 마지막 숙소 까르마 리조트 리뷰입니다!
까르마리조트는 고삼이보풋비치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큰 리조트가 아닌 작은 부티크 호텔 같은 리조트로 길의 골목 사이로 들어가야 했습니다.
자연친화적인 느낌의 카르마라조토 모습
프론트는 이렇게 아담하고 직원은 24시간 상주하지 않고 제 기억으로는 자정까지 간다고 합니다.
12시 넘어서 도착했는데 체크인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서 방이 준비되지 않아서 3시까지 기다려야 한다고 해서 짐만 보관했습니다.
이렇게 예쁜 길을 따라가다 보면 양쪽에 방이 있고, 이 길 끝에는 수영장과 식당, 바다가 펼쳐집니다!
매일같이 왕래하던 아름다운 길입니다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 연못?에는 물고기도 살고 있습니다. 날씨 좋은 날과 흐린 날은 정말 사진이 하늘과 땅의 끝의 차이입니다. 푸르게 너무 예뻐요.
첫번째 배정받은 숙소입니다.
우리는 2층방이었는데 바로 옆건물이 공사중이라…………소음이 엄청났어요..게다가 체크인할때는 알려주지도 않고 방안내를 받을때는 미안하다고 해서(공사는 아침에 시작해서 오후6시에는 끝난대..)사적인것도 아니고.. 베란다 휴게공간에서는 그 사람들과 아이컨택도 할수 있을정도로 너무 가까웠습니다.. 게다가 계속 담배를 피우고 담배냄새까지.. 도저히 쉴수 없을것 같아서 방을 바꿔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또 청소를 위해 1시간정도 더 기다렸습니다..긴 대기시간과 안좋은 마음으로 두번째 방으로 가게 되었는데여기도 마찬가지로 공사장 옆이라든가.. 공사하는 사람들과 눈맞춤을 할 정도는 아니어서 조금 더 좋은 정도였어요 (소음은 비슷합니다) 고민하는 저희에게 마지막 남은 방이라 더 이상 변경해줄 수 없다고 해서.. 이 방에 묵게 되었다는.. 카르마를 묵으실 분은 9월 기준으로 바로 옆 건물 공사중이니 참고해주세요.방 이름은 샤르마이고 요키를 들고 다녀야 하는데 귀찮아서 자유롭게 다녔어요!이 계단을 올라가면 나오는 숙소베란다가 넓어서 빨래도 말리고 조금 쉬기도 했지만 낮에는 시끄럽고 밤에는 모기가 많았습니다… 자주 이용하지 못했던 공간막 들어갔을때 사진을 못찍어서 급하게 정리하지 못한채 찍은사진소품이나 공간 분위기가 에스닉하면서도 느낌이 좋아요?소품 하나하나 발리에서 공수해왔다고 합니까?화장실은 꽤 넓고 야외에 샤워공간을 나무로 잘 꾸며놓았지만 변기 앞에도 샤워기가 있어서 야외는 이용하지 않았습니다.(샤워필터 필수)샤워는 수압이 약해서 아쉬웠고, 이상하게 화장실에서 하수구 냄새가 계속 올라와서 문을 열때마다 아팠다고 한다.방문에는 검은색 암막커튼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방의 컨디션은 부티크 호텔 정도의 느낌이었고 직원들도 그렇게 친절하지 않았습니다(타월을 달라고 할 때 눈치를 좀 봤습니다) 이색적이고 발리다운 느낌을 좋아한다면 분위기는 매우 좋은 편입니다.이렇게 나무가 많아서 평화롭고 여유로운 느낌을 줍니다코사무이카르마 리조트 수영장입니다수영장 바로 앞에는 해변이 있고 선베드도 있습니다.카르마 리조트는 선베드가 쿠션으로 되어 있어서 신기하죠!수건 깔고 누우면 그렇게 지저분한 느낌도 안들고 쿠션이라 엄청 부드러워요이런 지붕이 있는 넓은 침대 자리가 3개 있는데 여기 너무 좋았어요수영장 바로 옆에 피부 이닝 공간이 있습니다.조식을 먹는 장소이기도 하고 식사 메뉴와 음료, 젤라또도 있습니다.수영하면서 얼마든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수영장 바로 옆에 피부 이닝 공간이 있습니다.조식을 먹는 장소이기도 하고 식사 메뉴와 음료, 젤라또도 있습니다.수영하면서 얼마든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수영장 바로 옆에 피부 이닝 공간이 있습니다.조식을 먹는 장소이기도 하고 식사 메뉴와 음료, 젤라또도 있습니다.수영하면서 얼마든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수영장은 크지는 않지만 분위기가 끝났습니다.아주 이국적이고 청량하네.갤럭시가 자연보정되서 사진이 노란색으로 나왔어ㅠㅠ수영중 망고 스무디로 시켜먹고 (맛은 무맛 TT)점심에 이것저것 먹어봤는데 음식은 맛이 없었어요.나무도 하나하나 다 예뻐요디너는 피셔맨빌리지 야시장으로 가는 카르마리조트 해변을 따라 쭉 걸어가시면(약 15~20분정도 소요) 피셔맨빌리지도 가실 수 있습니다.해변을 걸으면 힘들어서 맥주한잔 하는거.. 여기는 생맥주가 팔려서 맛있거든요.카르마에서는 짧게 2박 정도 했습니다. 이 정도가 좋을 것 같아요.체크아웃후 리조트근처 로컬식당에서 마지막 태국음식도 메뉴는 항상 똑같습니다..카르마리조트 골목을 나오면 바로 오른쪽에 있는 식당인데 여기 싸고 맛있거든요.밥을 먹고 마사지를 1시간 받고 공항으로 출발합니다.#갈마리조트 #고사무이까르마리조트 #고사무이아길란여행 #고사무이보풋비치 #보풋비치리조트 #고사무이신상리조트 #고사무이아길란리조트 #고사무이숙소#고사무이여행#갈마코사무이까르마호텔#karmaresort#소좌무정까르마호텔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