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이혼 1화 JTBC 드라마 줄거리 이서진 양육권 소송 1화 + 2회 시청률 예고
드디어 기대작 JTBC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 1회가 첫 방송됐습니다. 시청률과 줄거리가 벌써 궁금하시죠? JTBC 드라마 줄거리 신성한 이혼 1화
바람을 피우고 성관계 동영상이 유포되면서 4년간 진행해온 라디오에서 하차한 여성 DJ의 이혼 조작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여자 남편은 집착이 심했어요. 라디오 회식, 친구 모임 등에 나가면 30분에 한 번꼴로 함께 한다는 인증사진을 찍어서 남편에게 보내야 했습니다.
그리고 지난 7년간 “초청객인 어린 놈만 나오면 미치겠네”, “얼마나 얄팍한가.”, “행동 좀 똑바로 해요” 등 모멸감 넘치는 메모를 집안 곳곳에 붙여놓았습니다. 이 장면만 봐도 남편의 의처증이 얼마나 심한지 알 수 있었어요. 이보다 더 충격적인 사실도 드러났습니다.
40평대 아파트 방 안에는 모두 6대의 CCTV가 설치돼 있어 남편은 출근하기 전 옷장에 있는 속옷을 찍어놓고 퇴근 후 찍은 사진과 같은지 확인하기까지 했습니다. 심지어 폭력까지 휘두르기도 합니다.
이혼을 조종하고 있는 라디오 DJ 여성의 이름은 이서진(배우 한혜진). 그녀는 이혼 조종에 있어서 원하는 것은 단 하나뿐입니다. 아들의 양육권
남편 강희섭(배우 박정표)은 절대 아들을 바람난 아내에게 넘길 수 없다는 입장입니다.
이서진 담당 이혼변호사 신성한(배우 조승우)은 초등학교 3학년인 이서진의 아들 강현우(아역 장성율)를 만나보기로 합니다.
“기억력이 나빠졌으면 좋겠어요”
“엄마가 내 머릿속에서 사라졌으면 좋겠어요.” 지난해 학부모 참여 학습일에 오겠다고 약속했던 엄마가 오지 않았던 것을 기억하는 강현우. 담을 넘다가 다쳐서 병원에 있을 때 수신 거부하고 연락을 받지 않은 어머니를 미워합니다.
강현우가 그날 일로 아직도 어머니를 원망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애틋한 마음이 든 신성한.아들이 자다가 숨도 못 쉬고 발작해 급히 응급실로 오게 된 이서진은 신성한 변호사에게 전화를 걸어 현우를 위해 이혼 조종을 그만두겠다고 합니다.JTBC 신성한 이혼 1화 엔딩이제 이혼조정이 아니라 재판에 갑니다. 이길게요, 이길게요. 이길 테니 식사하세요’ 신성한은 이혼 조종을 그만두고 재판에 가겠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까운 24시간 국밥집에서 제대로 식사를 하도록 조언합니다. 기력이 있어야 재판을 할 수 있대… 이런 스토리로 JTBC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 1회 엔딩이 끝났습니다. 재밌을 것 같아요?조승우가 연기하는 신성한 변호사는. 사법시험 패스의 평균이 4년 정도인데, 2년 만에 통과한 대단한 인물입니다. 현재 2년째 이혼 관련 일만 담당하고 있습니다. 신성한이 사는 아파트 냉장고에는 소주병이 가득해요.친구 장현근(배우 김성균)과 김치를 공동구매하며 끼니를 해결하는 42세 미혼 남성입니다.중요한 재판을 준비할 때 꼭 나훈아 태수 오빠! 노래를 듣는 평범한 아저씨이기도 해요. 신성한 이혼 드라마 주인공 신성한의 이야기는 이서진의 이혼 조작 및 양육권 소송에서 처음으로 포문을 열었습니다.JTBC ‘신성한 이혼’ 2화 예고신성한 이혼 2회에서는 재판장에서 강희섭을 향해 울부짖는 이서진과 그녀를 말리는 신성한의 모습이 보였습니다.그리고 베일에 싸인 신성한의 과거 일부가 2회 만에 공개될 것으로 보입니다. 빨간 우산과 피가 묻은 슬리퍼는 신성한의 과거와 어떤 관계가 있는 것일까요? 그리고 피아니스트인 음악대학 교수가 왜 이혼 전문 변호사가 되었을까요? 그 의문은 신성한 이혼 2회 만에 공개될 것으로 보입니다.지금까지 JTBC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 1회 줄거리와 2회 예고를 살펴봤습니다. 이서진의 이혼 조종이 양육권 소송으로 전환되면서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켰습니다. 하지만 20년 이상 경력을 가진 배우 한혜진의 연기력 부족이 도마에 오를 것으로 예상합니다. 라디오 DJ 역이라 그런지 대사 말투도 라디오에서 하게 해서 너무 어색했어요. 경력이 짧은 배우였다면 그냥 넘어갈 수 있을 정도인데 20년 이상 된 배우라 아쉬운 연기력이었어요. 신성한 이혼 1회 시청률은 전작 ‘대행사’의 첫 회 시청률 4.8%보다 높았습니다. 무려 7.3%. 역시 조승우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영향력을 알 수 있었습니다. 과연 두 번이면 10%를 넘을 수 있을까요? 신성한 이혼 2회 방송 시간은 5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됩니다.지금까지 JTBC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 1회 줄거리와 2회 예고를 살펴봤습니다. 이서진의 이혼 조종이 양육권 소송으로 전환되면서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켰습니다. 하지만 20년 이상 경력을 가진 배우 한혜진의 연기력 부족이 도마에 오를 것으로 예상합니다. 라디오 DJ 역이라 그런지 대사 말투도 라디오에서 하게 해서 너무 어색했어요. 경력이 짧은 배우였다면 그냥 넘어갈 수 있을 정도인데 20년 이상 된 배우라 아쉬운 연기력이었어요. 신성한 이혼 1회 시청률은 전작 ‘대행사’의 첫 회 시청률 4.8%보다 높았습니다. 무려 7.3%. 역시 조승우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영향력을 알 수 있었습니다. 과연 두 번이면 10%를 넘을 수 있을까요? 신성한 이혼 2회 방송 시간은 5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됩니다.JTBC 신성이혼등장인물관계도 기본정보 한혜진의 이혼소송이 그 시작! ft. 방송시간 JTBC 신성이혼등장인물관계도 기본정보 한혜진의 이혼소송이 그 시작! ft. 방송시간 JTBC<… blog.naver.comJTBC 신성 이혼등장인물 관계도 보러가기이웃추가+응원댓글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