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글]뷰티_ReFa Carat 리파 캐럿 10년 쓴 후기

홈 케어 제품” 파는지”의 산중에 밤은 마사지 제품도 좋아한다.약 10년 전 리 팔 마사지기의 신세계에 접한 뒤 새로운 리 한화의 친구를 구입했다.(1년 전)리 한화 캐럿의 기능 제품에 대한 설명은 시중에 많이 나오고 있지만 구입 후 장시간 사용한 리뷰는 별로 없는 듯하다.가격대가 있는 제품으로 구입 전에 효과가 얼마나 있는지, 얼마나 자주 쓰는지가 가장 중요할 것이다. 그럼 10년간 리파카랏토을 사용한 리얼 리뷰를 쓰자.처음 구입한 리 한화는 한국에 들어가기 전 일본 여행 도중 신기한 마사지기를 얼굴에 2회전이 들어 본 뒤 이것이다!이라는 마음으로 바로 구입했다. (사진은 아래로…)리 한화의 장점인 백금 도금한 미세 전류 등 등…설명을 듣고 기능을 알고 구입한 게 아니고 그냥 얼굴에 몇번 굴려서 보자마자 이는 절대 사지 않으면 안 되0.0이라는 생각에 구입했다. 정작이 20만원을 훨씬 넘는 가격대였지만, 경락 마사지를 5번 받는 비용으로 평생 마사지를 받을 줄 알고 샀는데 정말 지금까지 사용한 횟수를 생각하면 20만원은 증가 말 뽕을 뽑아도 남는 가격대였던 것 같다. 보통 알고 있는 한화는 이 것 같지만 나는 이것을 좀 더 나중에 구입하게 됐다.보통 가짜에게 잘 보이는 달걀 2개 달린 마사지기는 이를 잡고 만든 것이다!

품명:ReFa Carat 가격:298000원 너무 예쁘다. 상자를 열면 리파칼랏 안마기와 안마기를 넣고 다닐 수 있는 파우치와 안경닦이처럼 생긴 안마기를 닦는 천이 들어 있다. 그리고 보증서도 들어 있다.

아니 스웨이드 재질의 상자에 반사되는 그 찬란한 빛.. 솔직히 성능좋은 안마기이기도 하지만 보석처럼 디자인도 이쁘다(어쨌든 금이라..?) ㅎㅎ 나의 초기 리파는…

이거야 정말 좋은데 한국에는 아예 안들어왔는지 단종됐는지 지금은 검색해도 찾을 수가 없어. 계란 하나 달린 이게 최고였는데.달걀이 두 개 붙으면 그 모서리에 맞는 부위만 해야 하는 단점이 있는데 이렇게 달걀 하나로 정말 모든 곳을 마사지할 수 있다. 대신 단점이 있다.정말 심각하게 떨어진 적이 부지기수였는데 쓰다 보니 저 목 부분이 부러졌다……요즘 나오는 튼튼해 보이는 디자인에 비하면 언뜻 봐도 약해 보인다. 계란 2개는 바닥에 놓아도 움직이지 않는데, 심지어 저것은 책상 위에 올려놓으면 혼자 굴러 떨어지기도 했다. 0.0 새것을 살 수 있으면 새것을 사는데 팔지도 않으니까… 붙여서 썼다. 이것은 크기도 작아서 같이 들어있던 파우치에 넣어서 립스틱처럼 들고 다니기도 했어;

왼쪽:현재 파우치 오른쪽:이전 파우치 현재 팔고 있는 리파 제품 중에서는 리파 SCARAT라는 눈가 전용 작은 버전이 있는데, 이 역시 파우치에 넣어 가지고 다니기 좋다.

(S Carat 리뷰도 다음에 올린다.)

자세히 보니 상처도 많이 났어. 많이 썼나 봐. 10년간 사용한 상태라고 생각하면 되겠지. 백금이 닳은 자국…

그리고 이를 처음 꺼낼 때 뒤에 둥근 뺨(눈가처럼 섬세한 곳을 마사지하는 곳)이 있었는데 새 포장지를 열 때 공이 떨어져 어딘가로 사라졌다. 연결 부품은 잊어버렸다. 일본에 돌아가서 문의할 수도 없고, 그래서 개봉과 동시에 이 뒷부분은 한 번도 사용하지 못했다. 근데 위에 메인 부분을 잘 써서 후회는 없어.잠에서 깬 계란이 두 개인 리파는 마사지 범위가 좁다고 생각했지만 생각보다 얼굴 마사지를 했을 때 시원하다. 그리고 계란 두개의 장점은!! 구르면서 조금 꼬집는 느낌이 드는데 그게 정말 좋은 느낌이야.그리고 얘네가 굴러가면서 자동으로 꼬집어서 힘이 잘 안 들어가.

이번에 산 리화는 손으로 잡았을 때 이 정도 크기야. 곡선으로 디자인되어 있어서 그런지 그립감이 훨씬 좋다.아직 몇 년째 사용하지 않아서 그런지 쓰고 닦아주면 윤기가 난다.이들 사이의 간격이 이 정도이다. 현재 구입한 리 한화는 종종 턱, 광대뼈 등 얼굴 마사지를 중심으로 사용하고 있다. 목 부분은 생각보다 상쾌하지 않다. 목 부분보다 리 한화캐럿의 간격이 넓으니까?것 같다. 목이 두터운 사람이라면 시원할지도 모른다. 그 대신 가끔 배와 팔의 분? 마사지를 하면 은근히 시원하다. 몸의 피부가 단단한 것으로 근육이 아닌 근막이 굳어졌다고 하지만 그런 것은 피부를 꼬집어 뜯으며 풀어 줘야 한다고 들었어. 그래서 피부를 마사지하는데 내부가 풀린 것처럼 시원한 것이 있다.혼자서 등을 마사지할 수 없으니 등은 가족과 친구들을 마사지하고 주면 개운하다고 한다. 흐흐흐…10년간 느낀 효과는 거의 후기도 보았지만 미세 전류에 의한 리프팅 효과는 솔직히 잘 모르겠다. 리프팅은 누 페이스와 LG프라다 엘처럼 실제로 작동하는 기기가 당연히 훨씬 좋은 것 같아.그러나 마사지의 목적이 정말 최고다.일단 시원하고 얼굴 마사지는 아무리 손으로 살짝 밀어도 피부에 자극이 될 수밖에 없지만, 이것은 피부가 스치는 것이 아니라, 만지고 있는 면에 따라서 굴러가서 피부 자극이 정말 적다.또, 백금으로 코팅된 이런 면이 정말 부드럽다. 그래서 매일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저는 경락보다 홈 케어 마사지 기기가 더 추천이야. 얼굴이 결릴 때 하루 이틀 열심히 살아 줘서 어느 정도 근육이 부드러워지면 굴리며 느낌만 강한 때가 있다. 그런 때는 일주일 정도 쉬고 다시 모였을 때 하루 이틀 집중적으로 굴리면 또 시원하다. 어쨌든 리 한화, 너무 굿.Bye~!! #리파캣 #내돈내산 #10년사용후기 #10년후기 #Refa #Refacarat #미세전류 #뷰티디바이스 #안마기 #홈케어 #리파 #뷰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