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이 신곡 ‘나보다 더 사랑해요’, 5월 2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 출격, 영탁과 송가인 이 외에도 신성, 이도진, 고재근 등 많은 동료 가수들의 응원 물결

‘미스터트롯’ 톱4에 오른 김호중이 신곡 ‘나보다 더 사랑해요’로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다.김호중이 5월 2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 출격해 신곡 ‘나보다 더 사랑해요’ 무대를 꾸민다는 소식이 엑스포뉴스 단독보도로 알려졌다.지난 28일 발매된 김호중의 신곡 ‘나보다 더 사랑해요’는 클래식한 발라드 풍의 성인가요로, 항상 곁을 지켜준 한 사람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곡이다.발매 직후 소리바다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는 것은 물론 벅스뮤직 7위, 멜론 35위 등 각종 음원사이트 상위권 진입에 성공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비디오스타 196화] 김호중 신곡 무대 ‘너도 나도’ 대공개! 비디오스타 196회 5월 12일 오후 8시 30분 본방사수!

특히”미스터 트로트”선 용탁을 비롯하여”실수 트로트”진정을 거머쥔 송·가인까지 김·호준의 신곡 발매를 응원하는 “진정”우정을 자랑했다.용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김·호준#나보다 더 사랑합니다. #저녁을 함께 먹는다#5분 거리#나보다 더 잘 먹습니다”라는 해시 태그를 싣고 김·호준의 신곡을 홍보했다. 그 뒤 김·호준은 용탁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남기고”사랑하는 형의 신곡을 축하하러 밥까지 사러 온 형. 선배, 우리는 노래를 사랑하는 사람이잖아요. 말씀하신 말을 꼭 가슴에 새긴 동생이 됩니다”라는 글에서 용탁에 밥을 얻어먹다고 밝혔다.송·가인도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호준의 신곡이 나왔어요! 많은 사랑을 부탁합니다. 노래가 너무 좋아요 “라는 글을 남기고 홍보를 자처했다.용탁과 송·가인 외에도 신성, 이·도 인, 고·지에궁 등 많은 동료 가수가 김·호준의 신곡 발매를 응원했다.김·호준은 정규 앨범 준비와 함께 다양한 채널에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